‘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’
검색결과
-
세종사이버대, ‘2024 명예의전당’ 사이버대학부문 1위 선정
세종사이버대학교(총장 신구)가 산업정책연구원(IPS)에서 주최하는 ‘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’ 사이버대학교 부문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학교 측이 밝혔다.
-
[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] “산업 방향 제시, 소비자의 합리적 선택 도와”
산업정책연구원(IPS) ‘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’ 49개 기업·기관 60개 브랜드 발표 금융·통신·교육 등 8개 분야 대상 소비자들의 사랑받은 브랜드 선정 코
-
[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] 3100만 고객, 시장점유율 1위
신용카드 신한카드㈜, 신한카드 ★★★★★★★★(8년 연속) 신한카드㈜가 ‘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’ 신용카드 부문에서 수상했다. 8년 연속이다. 신한카드는 31
-
[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] 개개인의 감성과 개성까지 고려해 소비자 만족도 높여야
심사평 하수경 심사위원장 (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 교수 / 전 산업정책연구원 원장) 시대적 변화에 선도적으로 대응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확보한 국가대표 브랜드들이 한데 모였습니
-
[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] 고객 맞춤형 생활 콘텐트 제공
모바일앱카드 신한카드㈜, 신한 SOL페이 ★★★★★★★★ 신한카드㈜의 신한 SOL페이가 ‘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’ 모바일앱카드 부문에서 수상했다. 8년 연속이다.
-
[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] 그룹의 디지털 혁신 이끌어
금융 IT ㈜하나금융TI, 하나금융TI ㈜하나금융TI(티아이)가 ‘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’ 금융 IT 부문에서 수상했다. 하나금융티아이는 지난해 ‘하나로 연결
‘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’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.